한국여성교육개발원
한국여성교육개발원
한국여성교육개발원
  • 교육프로그램
  • [산후관리사]
  • [베이비시터]
  • [베이비마사지]
  • [베이비요가1급]
  • [키즈요가1급]
  • [키즈요가댄스지도자]
  • [병원코디네이터]
  •  
  • [고객센터]
병원코디네이터

*자격명 병원코디네이터
*자격의 종류 등록(비공인) 민간자격
*등록번호 제 2011-0467 호
*자격발급기관 한국여성교육개발원
*검정응시료 40,000원
*환불규정 접수마감 전까지 100%환불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민간자격조회 바로가기▶
검정 당일 취소시 20% 공제 후 환불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민간자격 정보서비스(www.pqi.or.kr)
*기관명 한국여성교육개발원
*대표자 정해광
*연락처 070-4849-0662 (이메일 kwei7@naver.com)
*소재지 서울시 금천구 금하로23길19 (시흥동, 3층)
*홈페이지 http://www.kwei.or.kr
*과정명/과목코드 병원코디네이터
*강좌내용 1. 교육내용 : 의료서비스에 대한 기획, 관리, 개선의 업무를 위한 전문가 양성교육
2. 교육특징 : 한국여성교육개발원에서 시행하는 병원코디네이터 취득 연계
3. 접수방법 : 신용카드결제 및 자동이체, 무통장입금, 방문접수
4. 입금계좌 :
5. 문의 : 070-4849-0662
*비고 아이미래 병원코디네이터 취업 연계 가능
차례 구분 시간
1강 병원경영환경과
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
1. 오리엔테이션 및 과정소개
2. 병원 경영환경의 변화와 병원서비스 코디네이터
3. 병원코디네이터의 역할 및 비전
3
2강 코디네이터에게 맞는
퍼스널 이미지 메이킹
1. 자신의 이미지 객관화해서 알기
2. 컬러진단 워크샵을 통한 퍼스널 이미지 메이킹
3. 코디네이터에게 어울리는 헤어 및 메이크
3
3강 MOT 접점설계 1. 병원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
2. 접점(MOT)마케팅의 활용
3. 접점분석을 이용한 병원 모니터링 법
3
4강 병원 근무매너 1. 인사의 중요성 인식 및 올바른 인사자세 습득
2. 병원근무매너와 행동화 예절
3. 전문적인 텔레 서비스 실습
3
5강 신뢰감을 주는 첫인상 만들기 1. 나를 알리는 첫 이미지 연출
2. 신뢰성과 전문성을 주는 이미지메이킹
3. 코디네이터의 첫인상 갖추기
3
6강 행동유형별 불만고객응대 1. DISC를 활용한 행동유형별 환자/고객 응대요령
2. 고객 유형분석, 유형별 응대 방법
3. 상황별 불만 고객응대 스킬
3
7강 고객상담스킬업 1.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는 서비스 대화기법
2. 부드럽고 따뜻한 상담 기법 노하우
3. 환자/고객유형별 상담스킬업 실습
3
8강 병원 서비스 마케팅 1. 병원서비스 마케팅의 다양한 전략
2. 진료과목별 특성화 방안
3. 우리병원의 CRM(고객관계관리)
3
9강 면접시물레이션 1. 이력서 & 자기소개서 작성법
2. 코디네이터에게 어울리는 헤어 및 메이크
3
10강 병원 서비스 지식 더하기 1. 의료법규, 보건행정, 원무관리 정리
2. 서비스의 이해, 고객만족경영 정리 및 문제풀이
3. 서비스 매너 정리 및 문제풀이
3
30
 
[상단으로]